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메 비활성화 하는법 쉽게 알아보자

by 일상카톡 2021. 9. 26.

최근 SNS 인기가 높아지면서 젊은 층뿐 아니라 거의 모든 연령에서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물론 예전보다는 인기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아직까지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는 SNS 중 하나이죠 하지만 페이스북이 아닌 다른 SNS 매체를 이용하게 되는경우나 불가피하게 페메 비활성화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페메 비활성화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죠

내가 페이스북을 하고 있는걸 친구추가가 되어있는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주로 비활성으로 만들어주죠 저 역시 비활성으로 돌렸지만 오늘 설명을 위해 다시 설정했다가 비활로 돌리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하고 깔끔하게 정리했으니 차근차근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페메 비활성화 하는법 (모바일)

본인의 폰에 있는 FACEBOOK 어플을 열어주세요


다음은 facebook 글자의 오른쪽 메세지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페이스북 메세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다음은 본인의 프로플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빨간색 동그라미를 잘 보고 클릭만 잘해주셔도 됩니다 ~~!


본인의 활동 상태를 봐주세요 만약 설정이라고 되어있으면 활성화가 되어있는 것이고  해제라고 되어있으면 해제되어 있는것이니까요

저는 여러분들이 헷갈려하시지 않도록 설정으로 미리 바꿔놨어요


이렇게 활동 중일 때 표시에 있는 초록색을 한번 클릭하시게 되면


왼쪽으로 버튼이 옮겨지고 활동 상태를 해제 하겠냐는 안내가 나옵니다 친구, 연락처 있는 사람들의 현재 또는

최근 활동 기록을 확인할 수 가 없다는거죠


활동 상태 해제가 성공적으로 되었다면


원래 이렇게 상대방이 활동하는지 보이던 페북 메세지가

페북 메세지 비활성이 되어서 상대방도 제가 활동하는지 모르고 본인도 상대방이 활동하는지 알 수 없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게  있더라고요 페메 비활성화을 하게 되면  페이스북도 못하느냐? 아닙니다  말 그대로 페메 비활성화 하는법 입니다

 

페메만 비활성이 되기때문에  페이스북 자체와는 상관없습니다  이점만 잘 기억하시고  제가 알려준 방법으로 페메 비활성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