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정기후원 해제 방법 및 세액공제

by 일상카톡 2022. 4. 20.

내가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순 없어도 금전적인 후원을 해서 조금이나마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굿네이버스에 정기후원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인적인 이유로 후원하는 곳을 바꾸고 싶어서 굿네이버스 정기후원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헤메시는 분들도 계시죠

 

TV에서도 굿네이버스 후원 광고를 볼 수 있는데 신청은 간단하지만 정기후원 취소 방법을 미리 알아두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에 굿네이버스를 검색 후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나의후원 - 나의문의함으로 들어갑니다

나의문의함 화면에서 글 목록 탭 위에 있는 '1:1문의하기'를 눌러줍니다.

문의종류에서 가장 마지막에 있는 후원중단을 클릭합니다.

 

 

 

 

그럼 글쓰는 페이지에서 만족도 조사 페이지로 바뀝니다. 중단 사유를 선택해 주시고 만족도 조사에 참여합니다.

만족도 평가 뿐만아니라 하단에 의견도 적어야 다음탭으로 넘어가니 의견도 작성해주세요!

정말 중단하실거면 '중단'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잠깐 고민한 것 같네용

중단을 누르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와 함께 후원내용확인 / 변경 탭에 들어가보면 그동안 감사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언제든지 다시 후원할 수 있으니 생각이 바뀌면 또 다시 하면 됩니다

 

후원 중단하고 확인할 점! 그동안 기부했던 금액에 대한 세액공제 부분 입니다 메인 홈페이지로 다시 돌아와서 나의후원 - 기부금영수증 출력을 누르면 바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기부금영수증은 배우자나 부모님 등 가족명의로는 발급 불가능 하고 회원명의로만 발급가능하니 참고합시다!

영수증 발급 받으실때 개인정보 및 주민등록번호 잘 입력되어 있어야  발급이 가능하니 한 번 확인해 주세요

 

 

참고로 기부금에 대한 세액공제율2014년 1월 1일 이후 기부금액이 2천만 원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기부금액의 15%,  2천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30%가 적용됩니다. 기부 하실 때 세금 공제 부분도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

많은 돈은 아니였지만 누군가에 잘 쓰였기를 바라며 다시 또 어딘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