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기공사 스킬트리 트라이포드

by 일상카톡 2019. 12. 22.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로스트아크 기공사의 스킬트리와 트라이포드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먼저 기공사는 내공을 사용을해서 근접 이나 원거리 공격을 다양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는 중거리 클래스 인데요 장법을 이용을 해서 극접 공격과 내공을 이용을해서 원거리 공격을 조합을해서 순간적으로 폭발적 공격을 퍼부을수가 있고 이런 특징은 다양한 전장에서 실력을 발휘할수가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금강선공 각종 공격 기술을 사용을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내공과는 다르게 평소 자연스럽게 운기되는 기운을 체네에 축적을 시켜 두었다가 발동을 시킬수가 있게 되는 선천 기동인데요 본인의 능력을 최대 3단계 까지 증폭을 시킬수가 있곡 내공을 모두 소진을 해서 일정 시간동안에 내공이 회복이 되지가 않을때 각 단계를 발동시키게 되면 소진이된 내공을 한번에 회복시켜줄 뿐만이 아니라 금강선공이 유지가 되는 시간동안에 기공사 신체 능력이 되어서 한층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수가 있게 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스킬트리도 정석이라 확신할수는 없기에 유저분들의 많은 공감을 얻은 스킬트리를 기준으로 참고를 한것입니다. 그렇지만 현재 저 스킬대로 모두 찍을수가 있는 렙인 50렙 유저가 드물기에 말해드리는 부분입니다. 기공사의 많은 스킬트리들이 있겠지만 50렙 이전엔 어떻게 찍더라도 크게 상관이 없지만 50이후엔 거의 파티 플레이 위주이기에 파티플레이용 세팅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 스킬트리는 스킬 프리셋 스왑을 권장하는데요 ,타워 오브 쉐도우나 일부 던전에서는 스킬 프리셋 변경이 불가능할수도 있기 때문에 유의 하셔야 합니다. 50렙에 스킬포인트가 부족하시다면 모험의서나 다른 컨턴츠에서 스킬 포인트 물약 수급을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기공사 PVE잡몹구간

섭물진기(넓은 범위 몹들을 끌어 모음니다)-흡철장 (홀딩+에어본)-낙영장(에어본 데미지 보너스+에어본 한번더)-탄지공(에어본 데미지 보너스+에어본 다시 한번더)를 이용을 한 파티 컨텐츠 몰이사냥이 중요시가 되는 50렙 컨텐츠 홀딩 역할을 제대로 해주게 되는 스킬입니다. 

 

 

 

 

 

[로스트아크 기공사 PVP잡몹구간 스킬트리 및 트라이포드]

 

 

 

 

 

[로스트아크 기공사 PVE보스구간 스킬트리 및 트라이포드]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기공사의 원거리 스킬트리와 트라이포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