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 케이틀린 룬 스킬 템트리 공략

by 일상카톡 2019. 12. 21.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은 롤시즌8 챔피언중 긴사거기를 주무기로해서 평타 딜교를 위주로 하는 강력하고 안정적 라인전을 벌일숙가 있는 케이틀린의 룬과 스킬, 템트리까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거리가 길어서 초보분들부터 숙련자까지 모두가 다루기 쉬운편에 속하고 초반 라인전부터 후반에 한타까지도 한결같이 좋은 성능을 보여주게 되는 매력적인 챔피언이라 할수 있습니다.

 

 

 

먼저 케이틀린의 룬을 살펴보면 조합은 정밀에 집중공격과 과다치유, 민첩함, 최후의 일격을

 

그리고 보조룬에는 마법에 절대 집중과, 폭풍의 결집을 가져 가시면 됩니다. 

 

이 챔피언은 특징에 맞게 먼거리에서 최대한 맞지를 않고 싸울수가 있기에 절대 집중과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면되고 과다치유로 라인유지력을 높여 주시면 됩니다. 

 

집중공격대신에 기밀한 발놀림으로 고속 연사포 효율을 높이면서 라인 유지력을 조금더 높이게 되는 빌드도 있는데요 집중공격 쪽을 더 추천 드립니다.

 

 

 

 

 

 

 

스펠의 경우 따로 고려할건없고 원딜이라서 회복과 점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킬의 경우 Q<E<W<R을 선마스터 해주시고

 

W<Q<R<E순서대로 마스터를 해주시면 됩니다. 

 

스킬콤보의 경우 다들 아시겠지만 E,Q인데요 1렙 기준으로 마나 소모량이  125나 되기때문에 매번 노리시는것 보다는 어느정도 확실한 상황에서 쓰는 연습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콤보를 많이 써보게 되면 어느정도 데미지가 나오게 되는지 미리 알아두시게 되면 라인전을 유지하는데 특히나 도움이 되실겁니다.

 

 

 

 

다음은 템트리인데요 도란의 검으로 시작을 하시고 무한의 대검과 스태틱, 고속연사포, 도미닉,

 

헤르메스의 시미터, 유령무회 등을 들어주시면 되는데요 1코어 , 2코어에선 상황에 따라서 스태틱이나 인피를 가시면되고 3코어에서는 고속연사로를 가시고 그이후에는 상황에 따라서 자유롭게 움직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롤시는즌8 챔피언 케이틀린의 룬과, 스킬, 템트리 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카운터픽이라고 할만한 상대도 거의 없거니와 준수한 사거리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픽하셔서 써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챔피언이니 안해보신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