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카드 재발급 방법 및 혜택

by 일상카톡 2022. 4. 20.

최근 금리가 올라가면서 토스뱅크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무려 2%이자를 주는 예금이 있기 때문이죠

​물론 토스카드 혜택도 있기 때문에 예금도 할겸 같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카드를 잃어버렸거나 마음이 안드는 경우 토스카드 재발급이 가능하기 떄문에 알아두시면 유용합니다

토스카드는 10% 캐시백을 해주고 있는데요 물론 모든 상품이나 서비스가 할인혜택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제가 이용하는 곳의 대부분은 10% 할인이 되기 때문에 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지정할 수 있는건 모든 곳 에서 최대 0.4% 캐시백 받을 수 있는데요 나는 한군데 특정으로 많이 사용하지 않고 많은 곳 을 이용을 한다면 이걸 선택해 두는게 좋습니다

통신사, 영화 쇼핑몰 모든 곳 에서 캐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걸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죠

두번째 캐시백은 커피 10% 캐시백 인데요요즘 커피를 진짜 물처럼 마시는 분들 정말 꽤 많을 꺼에요! 저도 커피 진짜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이걸로 선택을 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유명한 카페 5천원 이상 이용을 한다면 캐시백이 되니깐 카페갈때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는 바로 편의점이에요! 진짜 요즘은 편의점에 진짜 많은 것들도 팔고 할인 행사도 많이 진행을 하기때문에 요즘은 간단하게 구매를 한다면 마트를 가지 않고 편의점에서 구매를 하는 분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죠~!

특히 자취생들은 편의점을 진짜 잘 이용을 하는데 내가 편의점을 잘 이용을 한다면 이 혜택으로 선택을 해두는게 캐시백 잘 받는 길이겠죠?

편의점도 좋지만! 아직까지 대량구매할때나 장볼때 마트를 이용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을꺼에요 특히 주부님들은 편의점보다 마트가 저렴하고 더 많은 제품이 있기때문에 장을볼때 마트를 이용하는데 어차피 구매해야한다면 마트혜택으로 선택을 해두고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혜택은 바로 택시에요! 버스나 지하철은 사람들이 많아서 싫고! 운전하기에는 무섭고 이러신분들이 요즘 꽤 많으시더라고요

저희 회사에도 운전면허증은 없으시고 어디를 이동하실때는 거의 택시만 타고 다니시는 분이 계세요 이런분들에게는 택시 혜택을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처음 토스카드가 나왔을때 불편했던 점은 주거래 은행으로 토스카드를 연결을 할 수 없었던 점이였어요 토스에 돈을 넣어둬야 카드를 사용을 할 수 있기때문에 귀찮음이 컸고! 복불복 으로 10% 캐시백을 해주는데 잘 되지도 않아서 사용을 포기했었어요

근데 이제는 제 주거래 은행으로 토스카드를 연결을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사용이 편해졌어요 원래 사용하는 카드를 토스카드로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이 혜택은 진짜 엄청 큰거같아요! 기본 수수료 1300원씩 나가는데 출금할때 수수료가 안나가니 돈 찾기 너무 좋아요

이 혜택 때문에 토스카드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혜택도 정말 클 꺼란 생각합니다 해외결제 할때 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토스카드 있으신분들은 진짜 수수료 걱정은 안하셔도 될꺼 같아요

 

이 기능은 저는 처음인데요~! 저도 아직 카드를 받아보지 못해서 어떻게 저축이 되는지 아직은 모르겠지만! 만약 2,750원 결제를 하면 250원은 비상금 계좌에 자동저축이 된다고 합니다!

나중에 비상금계좌에 돈이 쫌 쌓여있음 왠지 뿌듯한 마음이 들꺼같아요

 

현재 저는 토스카드를 사용을 안하고 있다가 토스카드 오로라 디자인이 출시가 되었는데 원래는 검정색이였는데 디자인 변경을 하고 싶어서 가능할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저처럼 이미 토스카드를 발급을 받았는데 토스카드 오로라 로 바꾸고 싶으신분들 지금부터 집중을 해주세요^^

위에 사진보면 "설정" 메뉴가 있는데요 이부분을 클릭을 해주시면 카드 관련해서 설정을 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오는데! 제가 캡쳐를 할려고 했는데 정보 보호로 인하여 캡처가 안되더라고요 설정에 들어가서 조금 내리다보면 "카드재발급" 이 부분이 딱 나옵니다!! 여기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아쉽긴 하지만 카드 재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천원을 투자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토스카드 오로라 를 갖고 싶기 때문에! 천원! 투자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ㅋㅋㅋㅋ

현재 토스카드 색상은 오로라, 실버, 블랙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원래는 블랙이였지만 이번은 오로라 색상으로 변경!!

모두들 각자 원하는 색상을 선택 후 다음 눌러주세요

 

영문이름 도 적어주시고요!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실려면 카드 영어 이름을 여권 이름이랑 동일하게 적어주셔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이부분은 모두들 아시죠?! 잘 확인 하시고 확인하셨다 라는 버튼 눌러주셔서 넘어 가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카드 수령지 잘 적으셔야겠죠?!

저는 회사로 신청을 해뒀습니다!

보통 배송일이 3일~5일 안으로 도착을 한다고 하는데 만약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면 조금 늦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회사에 없을 때 카드가 도착을 할 수 있기때문에

혹시 모르니 제가 아닌 다른사람들이 카드를 대신 받을 수 있게 체크를 했어요!

만약 이게 싫으시면 꼭 본인에게만 전달해달라고 체크를 하시면 무조건 제가 받을 수 있습니다^^

 

 

주민번호 뒷자리와 카드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시면 이제 토스카드 발급 완료 입니다

글로 보면 꽤 많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막상 해보시면 금방 신청이 가능 하실꺼에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재발급은 수수료 천원이 들기때문에 저는 토스머니에서 수수료를 지급을 했습니다~! 이렇게 수수료 까지 지급을 하면 카드가 오기를 기다리면 되요!!

제가 카드를 받으면 토스카드 오로라 실물 공개 바로 해드리겠습니다!!ㅎㅎ

모두들 토스카드 재발급 받고 싶으시다면 저처럼 한번 다시한번 발급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