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워포인트 암호 해제 방법 따라하기

by 일상카톡 2019. 12. 28.

보통 문서관리를 잘하시는 분들은 컴퓨터에 암호를 걸어놓고 중요한문서들에는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중요한 문서에는 항상 비밀번호 설정을 해두는 편인데요 반대로 어떻게 암호를 풀어야 되는지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물론 매번 비밀번호를 푼다고 생각하면 꽤나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PPT 암호 해제를 하는것이기도 하구요 그럼 바로 어떻게 하는것인지 바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워포인트를 실행하고 문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를 설정하기 위해서 상단 메뉴를 보시면 [프레젠테이션 보호] -> [암소설정] 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암호를 설정해주시면 되겠지요 ㅎㅎ

 

 

 

 

비밀번호를 쉽게 4자리 정도로 입력을 하는데 혹시라도 암호를 잃어버리면 복구가 어렵기 때문에 다른곳에 적어놓거나 반드시 기억하고 계셔야합니다

 

 

 

비밀번호 설정을 잘 해주셨다면 이제 이 파워포인트 문서를 열때는 위 그림과 같이 암호 입력창이 뜨게 됩니다 자 그러면 해제하는방법은 어떻게 하는것일까요?

 

 

바로 위에서 암호 설정을 했던 절차와 비슷합니다 위 그림처럼 상단메뉴에서 [파일]-> [프레젠테이션 보호] -> [암호설정] 메뉴로 들어가셔서 비밀번호를 모두 지우고 확인 버튼만 눌러주시면 끝납니다 매우 간단하지요 ㅎㅎ

 

 

여기까지 파워포인트 암호 해제 방법에 대해서 모두 알아봤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뭐라고 할말이 떠오르질 않네요 ㅎㅎ 모르셨던분들은 잘 기억해두셨다가 유용하게 써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