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 수수료 장터 비용 총정리

by 일상카톡 2019. 12. 29.

스팀 게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구매 비용이 궁금해하실것 같습니다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너무 비싼 금액은 부담이 가기 마련이기 때문인데요 ㅎㅎ 지금부터 스팀 수수료 비용을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모르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알아가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스팀 신년 이벤트라고해서 좀더 할인이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여러가지 유익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도움을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 같은 경우 여러가지 결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문화상품권 뿐만아니라 핸드폰 결제나 신용가드로도 지갑충전을 할 수가 있는데요 스팀 수수료 같은 경우 구매 가격에 합산되는 방식입니다 이것이 표준화된가격이 아니고 각 카드사마다도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확인을 해보면 대략 3%정도 플러스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여기에서 생각해보셔야 하는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원화결제를 하게되면 또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농협카드를 이용하는데요 몇일전에 스팀 할인으로 샀던 롤러코스터 타이쿤 같은 경우 2만원때로 샀는데 결제비용이 2천원 가까이 더 많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대략 5%가 넘게 수수료가 붙었던 것이지요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이 스팀 수수료 비용이 원화결제와 달러결제에 따라서 다시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달러결제가 더 싸지만 반드시 참고를 해보셔야 합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그냥 아무 생각없이 사서 이용하실텐데요 저같은 개미들은 한푼한푼이 소중하고 귀하니까요 ㅎㅎ 특히나 요즘처럼 글로벌 게임시장이 커지는 시기는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두시는것이 좋겠지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시길 바라면서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