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모바일로 간편하게 하는법

by 일상카톡 2021. 9. 25.

카카오뱅크는 요즘 편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카카오mini카드가 나오면서 연령층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끔 서류가 필요할때면 은행이 없다보니 당황스럽더라고요.

이번에 카카오뱅크 통장사본과, 계좌개설확인서가 필요했는데요. 알고보니 카카오뱅크앱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인터넷뱅크이다보니 비대면으로 가능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과 계좌개설확인서 출력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 앱을 켜주세요.

통장이 여러개일경우 통장사본출력을 원하는 계좌를 클릭해주세요. 노란색을 아무데나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계좌이체내역이 나오는데요. 우측상단 관리를 눌러주세요.

 

메뉴가 많이 나오는데요. 조금 내리시다보면 통장사본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그러면 통장사본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기를 누르면 갤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이제 그것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쉽지 않나요?

다음 계좌개설확인서 출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다시 메인메뉴에서 이번에는 우측하단 설정을 눌러주세요.

좌측 상단에 보이는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마이크를 하고 있는 캐릭터가 있네요.

증명서 발급을 눌러주세요

저희가 원하는건 계좌개설확인서이므로 '예금'을 눌러주세요.

목록에 계좌개설확인서를 찾으실수 있을 겁니다.

눌러주세요.

 

증명서 안내와 유의사항을 읽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음을 누르면 출력방법이 나오는데요. 저는 PC출력을 선택했습니다.

 

 

PC출력확인후 > 신청하기>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문자로 증명서 발급되었다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PC버전>고객센터>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인터넷에서 출력이 가능하네요.

천천히 따라오셨다면 어렵지 않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어려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출력과 계좌개설확인서 출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